일본과 한국축구는 감독차이가 큰듯~ 작성자사커베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1 감독도 감독이지만 축협이 제일 비교 되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시간26.06.21 안정형이면서 꾸준히 실점 하는것은 먼지 참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 Visser Eyes 작성시간26.06.21 축햡이문제조 선수들도 문제는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zkim 작성시간26.06.21 감독 축협도 문제지만 선수풀 차이도 크죠이제 쏘니 은퇴하면 사실상 이강인 김민재 잘쳐줘야 황인범 말고는 비빌선수도 없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커베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해외파는 일부는 더 좋고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일본은 비슷한애들이 많은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셜회원 작성시간26.06.21 선수풀 기본기 다 차이남 솔직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램지호구 작성시간26.06.21 박문성이 말한대로임.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이미 일본 축구의 개념이 탑재되어 있는터라 퀄리티가 떨어지더라도 2군, 3군 선수가 그 역할을 수행 가능하다고 말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