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일 격차가 선수풀이 별로여서가 아니라 더 빡침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555 목록 댓글 14

 

행정과 전술의 막장 콜라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2222 이건.. 어쩔 수 없어요. 본인이 어느정도 기량 이상이라고 하면 현규처럼 상무 빨리 해버리는게 상책일듯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1 Leno 아주 어릴때 나가도 병역 해결 안되면 전성기 즈음에 입대해야 하고
    좀 늦게 터진 선수들은 딱 터질 시기가 입대 생각할 나이..
    이게 생각보다 중요한 문젠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인정하기 싫고 핑계거리로 치부할려고 일부러 무시하는건지;;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예전에는 최상위권 선수들 몇명 추리면 차이 없다 아니면 좀 더 낫다의 평이었는데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윙백부터가 넘사벽...한국 보면 ㅈㄴ 답답함 기량차이가 너무나요
  • 작성자그리스청국장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의 기본기 수준이 다르다고 프로지도자들 입모아 말하고 있고..
    K리그도 J리그에 이젠 밀리고..
    A급 선수들의 네임벨류도 이젠 따라잡히고 있네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말고
    뭐 자랑할게 없이 일본이 우위

    행정력이 가장 큰 차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