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하는 것도 있긴 하지만 튀니지 드럽게 못하던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21 무 or 승 포상 약속 받는 남아공은 튀니지보다 훨씬 잘할듯요
-
작성자치킨 작성시간 26.06.21 튀지니가 더 엉망같아요. 남아공은 1무라도 있지.. 튀니지는 답이 없음
-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21 1차전 남아공과 2차전 남아공이 아예 다른 팀 같았어요
1차전 남아공은 걍 축구팀 아니었음 (...) -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즉 아프리카 특유의 도깨비 스러운게 발동되면 무서운 팀 일수도 있는거네요?
-
작성자bourbon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이 더 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