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질문 현재 보여준 전반전 튀니지보다 남아공이 더 못하나요?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21|조회수196 목록 댓글 5

일본이 잘하는 것도 있긴 하지만 튀니지 드럽게 못하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무 or 승 포상 약속 받는 남아공은 튀니지보다 훨씬 잘할듯요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1 튀지니가 더 엉망같아요. 남아공은 1무라도 있지.. 튀니지는 답이 없음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1차전 남아공과 2차전 남아공이 아예 다른 팀 같았어요
    1차전 남아공은 걍 축구팀 아니었음 (...)
  •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즉 아프리카 특유의 도깨비 스러운게 발동되면 무서운 팀 일수도 있는거네요?
  •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이 더 못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