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튀니지가 겁나게 못하는것 같음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21|조회수62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이 잘하는것도 있긴 하지만 솔직히 튀니지가 진짜 진짜 못하는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맞긴함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이것도 맞는듯요원래 못하는데 스웨덴에 대패하고, 감독까지 바뀌고못하는데 의지도 없는듯 작성자KLOPP | 작성시간 26.06.21 ㅋㅋ 개못하긴해요ㅋㅋ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가 한국에 클린스만 시절에 0:4로 지기도 했죠 작성자나혼자싼다 | 작성시간 26.06.21 못하긴하는데 우리나라는 일본만큼 차이 못낼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