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튀니지가 겁나게 못하는것 같음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1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티냐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맞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21 이것도 맞는듯요원래 못하는데 스웨덴에 대패하고, 감독까지 바뀌고못하는데 의지도 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LOPP 작성시간26.06.21 ㅋㅋ 개못하긴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ungnado 작성시간26.06.21 튀니지가 한국에 클린스만 시절에 0:4로 지기도 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혼자싼다 작성시간26.06.21 못하긴하는데 우리나라는 일본만큼 차이 못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