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때 단순히 이기는것으로는 만족 못 하겠는데요.
근데 억지로 만들어 가다가 유효슛도 몇개 못 때리고 비기거나 1대0으로 이길 것 같음.
32강 진출하면 또 언론과 축협은 자와자찬 하겠지. . . . . . .
다음검색
남아공때 단순히 이기는것으로는 만족 못 하겠는데요.
근데 억지로 만들어 가다가 유효슛도 몇개 못 때리고 비기거나 1대0으로 이길 것 같음.
32강 진출하면 또 언론과 축협은 자와자찬 하겠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