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한번도 못 해본 월드컵 3득점을 일본이 먼저 하네요… 작성자nairobi|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세 페케르만 작성시간26.06.21 이미 남아공월컵때 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1 2010 월드컵 때 한번 함... 일본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zzzzzzzz 작성시간26.06.21 진짜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은근히 신경쓰이는 기록임본선 1경기 3골이번 남아공전에 이거 못하면 이번 월드컵에서도 못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청나죠 작성시간26.06.21 3득은 있었고 3골차는 처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iro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일본은 2번이나 했어요? 남아공때 일본의 지루한 경기력만 생각나는데 ㄷ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16강전은 노잼이었는데 나머지는 잘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송송 작성시간26.06.21 북한이 아시아에서 젤 먼저함 1966년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송송 작성시간26.06.21 북한이 1966년에 이미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