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한번도 못 해본 월드컵 3득점을 일본이 먼저 하네요…

작성자nairobi|작성시간26.06.21|조회수392 목록 댓글 8

남아공때 단순히 이기는것으로는 만족 못 하겠는데요. 

근데 억지로 만들어 가다가 유효슛도 몇개 못 때리고 비기거나 1대0으로 이길 것 같음.

32강 진출하면 또 언론과 축협은  자와자찬 하겠지.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21 3득은 있었고 3골차는 처음입니다
  • 작성자nairo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2번이나 했어요? 남아공때 일본의 지루한 경기력만 생각나는데 ㄷ ㄷ ㄷ
  • 답댓글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16강전은 노잼이었는데 나머지는 잘했음
  •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21 북한이 아시아에서 젤 먼저함 1966년에
  •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21 북한이 1966년에 이미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