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 솔직히 튀니지가 겁나 못해서 일본이 더욱더 잘하는게 부각된다고 봄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21|조회수355 목록 댓글 14

댓글들 보면 은근 한국 내려치기 하는 듯 보이는데

 

일본 잘하는것은 알지만 솔직하게 튀니지가 최악으로 못하는것 같고

 

일본이 골 잘 넣은것은 알겠는데 은근 우리나라 선수였음 일대일 찬스 놓쳤다 이런식으로 깍아내리는게 보이네요. 

 

행정과 감독 등 나도 불만 많지만 오늘 일본 튀니지 전은 난 튀니지가 개못한다고 보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더더욱이 벤투연임이 아쉽네요. 벤투 연임 했다면 지금보다는 훨 나았겠지요?
  •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21 인정하긴 싫지만 기본기부터 달라서요 ㅜㅜ 이꼬라지에 쏘니랑 강인이 같은 선수 나온 게 기적... 협회는 진짜 정신차리고 싹다 갈아 엎어야 되는데 가능할까요 후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1 22
    우리가 못하는 팀이랑 붙어서 이겼을때 과연 저런 평가가 나올까? 라고 생각해보면... 글쎄요...
    우리 국대 욕먹는건 당연하다고 보는데 꼭 일본만 나오면 비교하고 후려치기가 도를 넘음;;
  • 작성자후잉 | 작성시간 26.06.21 현상유지도 못하는 게 현실이라 그럼
  • 작성자asapasap | 작성시간 26.06.21 잘하는건 잘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