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쓰리백 윙백을 공격적인 자원들로 쓰고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21|조회수282 목록 댓글 2

양쪽 수비수들이 빌드업시에 높은 위치까지 올라가서

숫자싸움 가담해줌

 

공격적인 윙백들이라 1대1 싸움도 강하고 순간적으로 하프스페이스 침투까지 함

 

그러니 순간 벌어진 공간들이 생기고

중미-원톱이 볼 주고받는 모습도 많이 생김

 

지금 우리나라 체제로는 손흥민 원톱 절대 잘할수가 없음

누가나와도 고립될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스 로시츠키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윙백이 크로스한번을 제대로안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빌드업 좋은 이기혁도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쓰면서 볼배급 해주는 역할로 써야되는데 그냥 제자리에 세워두는거보면 개쫄보 전술이라고 볼수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