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 진짜 최소로 2:0정도는 이겨야 그나마 분위기 나아질듯...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1

답답 경기로 한골차면  욕 좀 먹을것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이겨도 찝찝하죠 이젠.. 이기면 또 아시안컵까지 쭉 가잔 말 나올거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