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진짜 최소로 2:0정도는 이겨야 그나마 분위기 나아질듯...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 경기로 한골차면 욕 좀 먹을것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이겨도 찝찝하죠 이젠.. 이기면 또 아시안컵까지 쭉 가잔 말 나올거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