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왼쪽 윙백은 설영우보단 이태석이 잘하나여?

작성자킹로저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271 목록 댓글 4

3차전 윙백 누가 나올지 궁금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수비력은 설영우가 가장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온유 | 작성시간 26.06.21 수비력은 설영우가 좋고,

    이태석은 킥을 활용한 패싱과 크로스가 장기임.

    단, 이태석이 기복이 좀 있음.

    잘할 때는 수비, 빌드업, 크로스 모두 퀄리티가 높은데 못할 때는 욕받이임.
  • 답댓글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3차전 윙백 누구 넣을지
    궁금하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