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윙백은 설영우보단 이태석이 잘하나여?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21 수비력은 설영우가 가장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온유 작성시간26.06.21 수비력은 설영우가 좋고,이태석은 킥을 활용한 패싱과 크로스가 장기임.단, 이태석이 기복이 좀 있음.잘할 때는 수비, 빌드업, 크로스 모두 퀄리티가 높은데 못할 때는 욕받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3차전 윙백 누구 넣을지궁금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