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
작성자7171
|
작성시간
26.06.21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1
또 욱일기냐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
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역겨움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