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발려야 제맛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21|조회수1,534 목록 댓글 15

니들은 이래서 잘해도 응원 하기가 싫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 작성자7171 | 작성시간 26.06.21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1 또 욱일기냐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

    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역겨움 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