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투는 연임 할 생각있었었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592 목록 댓글 6

근데 협회가 할생각 없어서 연임 안된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21 있었는데 여름인가 초가을쯤에 벤투도 마음 미리 접긴했었어요
    협회가 자신을 진정으로 원하지 않는 집단이라는걸 알았겠죠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2년 제시했다는건 사실상 마음없었다고봐야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벤투가 도중에 축협 저격했어서 ㄷㄷ
    연임 어렵긴했죠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직전에 협회가 지원 제대로 하는거냐는식으로 저격했었죠..
    그때부터 이미 벤투도 알았을듯 재계약 할 마음 없다는거
  • 작성자W ROONEY | 작성시간 26.06.21 벤투가 연봉 소폭 상승 제안한거 거부하고 1+3 제안한걸로 알아요. 그냥 받으면 받는거고 아님말고 심보죠. 근데 mb는 20억을 챙겨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