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기억상 정몽규도 초반엔 비전이 괜찮았던 것 같던데

작성자공공칠빵으악|작성시간26.06.21|조회수373 목록 댓글 3

근데 정몽규가 협회 내 본인 라인이 없어서 고인물들 다시 데려오더니 이리 된 걸로 알고 있는데…

 

루머로 정기선이 올 가능성이 있다는데 그 분이 와도 내부가 그대로면 말짱도루묵일 것 같음. 암만 생각해도 암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21 정기선도 울산보면 그닥 혁신을 불러일으킬만한 인물은 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실…거기만봐도 그냥 유지가 목적인게 보여서ㅠㅠㅠㅜㅠㅠㅠ축협은 확실히 돈이 많은 대기업이 맡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축구를 활성화시키겠단 의지가 없으면 고인물들 힘만 더 세지죠ㅠㅠㅠ
  •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21 현대가는 이제 좀 빠져야하는 게
    저 고인물들이 과거도 그렇고 지금도
    다 현대가 라인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