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이거 분위기보니 남아공전 대승각이네요

작성자수원 삼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0 목록 댓글 9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축구 항상 신기한점이 뭔지 아십니까

한국이 전 경기에서 말아먹고 일본이 잘하면 

그날 축구 커뮤니티 폭발합니다

일본 배워야한다, 축협 뜯어고쳐야 한다, 일본 부럽다

남아공전 져라

 

ㅋㅋㅋㅋ 꼭 이런 상황에서 귀신같이 역레발 걸려서 한국이 이기고 일본이.스웨덴 한테 지는 상황이 오더라고요?? 

 

반대상황도 그렇고요 ㅋㅋㅋ

 

2010 남아공때 그리스한테 완승 거둔반면

일본은 첫경기전까지 오카다 사임설 나오고 거의 초상집 수준이었다가 카메룬 뜬금포로 이기고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비행 | 작성시간 26.06.21 우리이기고 일본지면
    분위기 또이또이되긴할듯유 ㅋㅋ
  • 작성자외유내강 | 작성시간 26.06.21 한두 경기야 이길 수 있어도 미래가 암담해서
  • 작성자날고싶다 | 작성시간 26.06.21 이런 분위기를 일본이 오늘 실력으로 깼죠..
    원래 튀니지전 전부터 대승각 이런 얘기들 나오면 일본이 져야하는데ㅋㅋㅋ
    이젠 실력으로 다 넘어버림..
  • 작성자오하이오주주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숲을 보는 느낌이고 우리는 달랑 나무 한그루만 보는 느낌이네요
  •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21 나무가 아니라 숲을 보고 걱정하는 겁니다
    지금 여기 계신분들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