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브 계속할거면 그냥 25분 4쿼터제로 대개편하는게 나을듯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646 목록 댓글 7

 

흐름 너무 끊기는 느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caddress | 작성시간 26.06.21 Club Atlético de Madrid 네 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봅니다. 최근 추세가 길이가 긴 글, 영상 등을 보는 비율이 줄어들고 있기도 하고, 사람이 집중하고 보는 시간도 줄어들고 있어서 30분 이상의 시간이 길다고 느끼고 안보게 되는 경향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Club Atlético de Madrid | 작성시간 26.06.21 Mcaddress 저도 집중면에서 좋더라고요
    무의미한 볼돌리기도 줄어든 기분이고요
    농구처럼 경기멈추면 스탑하는 제도로 도입되면 좋겠다싶네요
  • 작성자qwqw1234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쿼터 끝나고 다음 쿼터 시작할때는 교체 제한없이 (나간사람이 다시 들어올수도 있게) 하고 4쿼터 도합 교체카드1장이면 충분할듯. 공이 나가면 시간 멈추고 쿼터당 15분이면 총 경기시간은 비슷함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그러면 경기장 규격큰 풋살이잖아요 ㄷ ㄷ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1 45분 4쿼터 총 180분 교체인원 10명
    길게 보고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