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브 계속할거면 그냥 25분 4쿼터제로 대개편하는게 나을듯 작성자엘풍|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caddress 작성시간26.06.21 지금 그렇게 가는걸 테스트 하는거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ub Atlético de Madrid 작성시간26.06.21 언젠가는 쿼터제로 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caddress 작성시간26.06.21 Club Atlético de Madrid 네 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봅니다. 최근 추세가 길이가 긴 글, 영상 등을 보는 비율이 줄어들고 있기도 하고, 사람이 집중하고 보는 시간도 줄어들고 있어서 30분 이상의 시간이 길다고 느끼고 안보게 되는 경향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ub Atlético de Madrid 작성시간26.06.21 Mcaddress 저도 집중면에서 좋더라고요무의미한 볼돌리기도 줄어든 기분이고요농구처럼 경기멈추면 스탑하는 제도로 도입되면 좋겠다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wqw1234 작성시간26.06.21 저도... 쿼터 끝나고 다음 쿼터 시작할때는 교체 제한없이 (나간사람이 다시 들어올수도 있게) 하고 4쿼터 도합 교체카드1장이면 충분할듯. 공이 나가면 시간 멈추고 쿼터당 15분이면 총 경기시간은 비슷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1 그러면 경기장 규격큰 풋살이잖아요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21 45분 4쿼터 총 180분 교체인원 10명길게 보고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