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이 A조 2위라고 가정했을때 16강 일본 만나려면?

작성자김해FC|작성시간26.06.21|조회수615 목록 댓글 2

일본도 2위 되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21 못 만나요. 둘다 32강에서 떨어져요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1 일본(F조)이 1위로 올라와야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