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A조 2위라고 가정했을때 16강 일본 만나려면? 작성자김해FC|작성시간26.06.21|조회수6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도 2위 되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21 못 만나요. 둘다 32강에서 떨어져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1 일본(F조)이 1위로 올라와야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