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체코전 졌으면 우리도 조기 탈락이였나요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823 목록 댓글 9

아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최남라 지금의 튀르키예나 튀니지가 그렇져
  • 답댓글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최남라 2패라도 남아공 잡으면 승점에서 앞서서 조3위로 일단 진출 자격은 있는거 아닌가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은하 아 남아공이 1무인점을 간과했네요. 은하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승자승이전에 승점이 이미 밀리네요 남아공이.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은하 3위팀중8위안에 들어야함. 확정아님.
  • 답댓글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스마일리 네 그러니까 일단 광탈은 아님 경우의 수가 많아질 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