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체코전 졌으면 우리도 조기 탈락이였나요 작성자최남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1 2패아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2패도 중요한데 승자승 따졌을때도 아웃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결국 남아공 못이겨야 탈락 아닌가요 이기면 3위ㅜ아닝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니요 체코를 못이겼을때요. 체코 멕시코한테 2패후에 승자승을 따질때 이미 탈락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최남라 지금의 튀르키예나 튀니지가 그렇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최남라 2패라도 남아공 잡으면 승점에서 앞서서 조3위로 일단 진출 자격은 있는거 아닌가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은하 아 남아공이 1무인점을 간과했네요. 은하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승자승이전에 승점이 이미 밀리네요 남아공이.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1 은하 3위팀중8위안에 들어야함. 확정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21 스마일리 네 그러니까 일단 광탈은 아님 경우의 수가 많아질 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