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x같은 대힌민국 인프라 치고는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7 목록 댓글 17

기적 일 정도로 축신들이 나오는데 점점 축구하는 아이들이 줄어들고 있으니 미래가 더 암울한

 

반면 일본은 축구하는 아이들이 훨 많고 거기다가 인프라 구축도 잘 되어있으니  축구 자체가 밀리는게 당연한 것 같기는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lass | 작성시간 26.06.21 굳굳
  • 답댓글 작성자칼크로스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초등학고 들어가면 그만 두죠
  • 작성자센타우리 | 작성시간 26.06.21 인프라 못따라가니 투혼타령하는거 보고 기겁
  • 작성자ss.Mania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초등축구!진짜 어마어마하게 잘합니다..!ㅎ 제가 보기엔 20년뒤엔 월드컵 비벼볼정도로 무시무시한 친구들 많아요!ㅎ 인구수는 줄었지만,좀더 집중케어(?)되는 느낌!ㅎ
    유소년 축구는 걱정안됩니다...다만, 프로축구팀이 좀더 확장 되길 바랄뿐이죠..;;;;
  • 답댓글 작성자Class | 작성시간 26.06.21 굳굳! 감독 수준도 올라오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