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x같은 대힌민국 인프라 치고는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싱글랜드 작성시간26.06.21 이젠 한국은 중동 뿐만 아니라 동남아에 이어 중국한테도 밀릴 차례입니다.요즘 청대 평가전에서 중국한테 맨날 집니다. > 이건 진짜 심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숫자가 현저히 없는데 인프라도 안되어있으니 진짜 이건 심각하네요. 저출산국가의 심각성이 축구에 대놓고 보여지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요즘 국대 뭐같긴 하지만 동남아에 밀린다는건 좀...이런 식으로 선을 넘어버리면 정상적인 비판하는것도 힘들어져요일부 감독들의 문제를 왜 축구 전체로 확장시켜서 이런 비교를 하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1 월컵경기장도 30년되어감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21 생활체육이 필수여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크로스 작성시간26.06.21 정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21 우리 노인될때면 리그만 보고 월드컵은 다른나라 잔치가 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21 진작부터 체계적인 시스템 들여와서 유럽처럼 했으면 쩝..외국인들 쓰기 싫으면 축구인들 유럽 내보내서 교육 받아오게끔 하던지한국 축구 이러고 있음ㅋㅋ 한국 축구가 뭔데 축구도 드릅게 못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한국 축구가 뭔지 참 mik 가 먼지 나도 궁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강인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희망적인건우리세대들이 태권도학원은 당연히 다녀야했던듯이요즘은 유아축구교실도 박터진다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우 그게 희망적이네요. 그럼 지도자들 양성이 중요하네요, 하긴 세종에 사는데 은근 축구 교실 많고 애들이 유니폼 입는것 보니깐 그런것 같긴 하네요. 불행중 다행이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1 제가 부산 사는데저희 집, 동네 근처에서 꼬맹이들이 부산 아이파크 축구클럽(유스는 아닌것 같은데 초등학생들 배우는거...)? 암튼 유니폼 입는거 진짜 보기 힘들거든요물론 수가 많은건 아니지만 종종 보인다는것만 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ass 작성시간26.06.21 굳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크로스 작성시간26.06.21 근데 초등학고 들어가면 그만 두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타우리 작성시간26.06.21 인프라 못따라가니 투혼타령하는거 보고 기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Mania 작성시간26.06.21 우리나라 초등축구!진짜 어마어마하게 잘합니다..!ㅎ 제가 보기엔 20년뒤엔 월드컵 비벼볼정도로 무시무시한 친구들 많아요!ㅎ 인구수는 줄었지만,좀더 집중케어(?)되는 느낌!ㅎ 유소년 축구는 걱정안됩니다...다만, 프로축구팀이 좀더 확장 되길 바랄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ass 작성시간26.06.21 굳굳! 감독 수준도 올라오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