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 맨날 2위로 가서 한인 많은 LA 홈 이점 어쩌고 하는데

작성자메시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956 목록 댓글 10

이거야말로 진심 역레발 제대로 걸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32강 올라가면 제발 캐나다 만나길 ㅎㅎ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근데 홍씨 목표가 애초에 32강이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6강에서 32강으로 뚝떨어진 목표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21 체코 이기고 홍씨 갑자기 4강 얘기 꺼낸게 ㄹㅇ 웃음벨임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Gunners 진짜 웃음벨ㅋㅋㅋㅋㅋ홍씨 생각보다 이성적이지 못한것같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21 LA 가기만 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듯
    결과가 중요한데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