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21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
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16강이면 잘한거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1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
기적수준
-
작성자유재석을축협으로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21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
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