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차전 남아공 1대0 승, 32강 캐나다전 2대1 승, 16강 모로코 0대2패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1|조회수430 목록 댓글 6

토탈 3승 2패 16강으로 끝이면

 

그럭저럭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21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
    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16강이면 잘한거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1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
    기적수준
  • 작성자유재석을축협으로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21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
    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