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3위 진출 대신 챔스룰 도입하면 어떨 거 같으세요?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2|조회수290 목록 댓글 3

 

 

12개조 2위까지만 진출.

 

1위 12팀 중 상위 8개팀(지금 3위 8개팀 하는 거처럼 줄세워서) 16강 직행

 

시드배정 - 1위 나머지 4팀 + 2위 상위 4팀

비시드 - 나머지 2위 8팀

챔스처럼 추첨

 

그래서 이기는 팀이 기존에 직행한 팀과 붙는 방식으로..

이러면 1위에 대한 메리트도 있고 조별리그도 쫄깃해지지 않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 일정 장소 등등 때문에 말 많을것 같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쫄깃하고 흥미롭겠네요 두게임하고 1위 확정팀들도 마지막까지 직행하려고 최선을 다할거고 대신 선수들은 죽을 맛일듯... 조 1위하고도 한게임 더해야할 나라들 불만도 있을거고...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챔스는 라운드 간 일정이 많이 여유롭게 분포 되어있는 반면 월드컵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경기를 연속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중간에 추첨해야하고 그러면 변수가 너무 많아져서 개최하는 입장에서도 힘들고 참가한 팀도 숙소나 베이스캠프와 경기장 간 거리 등 문제 때문에 힘들 수 있습니다

    월드컵 같은 대회는 변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잡아놓고 로드맵처럼 시행하려고 하는거라 추첨 형태로 하겠다고 하면 여기저기서 불만 섞인 목소리가 나올거 같아요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48개국 한다했을때.
    그렇게 하길 원했는데 ㅎㅎ 그래야 쫄깃하기도 하고.
    조1위도 하고싶을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