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이 무지 답답한건 사실입니다
근데 최근 4개 대회에서
14월드컵 6실점
18월드컵 3실점
22월드컵 4실점 16 강 4실점
26월드컵 2실점(남아공 경기전) 이정도면
수비조직은 어느정도 만들어 놓은것 같기도..
그렇다기엔 상대들이 너무 약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차 작성시간 26.06.22 new
22때는 강팀한테도 라인 안내리고 그냥 맞불로 붙었는데 조별 4실점이면 진짜 잘하긴했네요ㄷㄷ
-
작성자반더벤 작성시간 26.06.22 new
민재 엄청소리지름ㄷㄷ
-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시간 26.06.22 new
민재빨이죠 솔직히
한범이 기혁이가 생각보다 훨씬 잘하는것도잇고 -
작성자이명재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에서 강팀은 수비를 잘하는 팀이라는건 본인이 이전대회 크게 말아먹어서 깨달은 부분이라 수비를 신경 쓴건 맞는것 같고 수비조직력이 선수빨이든 뭐든 저는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사실 상대가 잘하든 말든 골먹힐것같진 않아서..
문제는 수비에 크게 신경을 쓰고 수비를 유지한 상태에서 딸깍이 하고 싶다면 공격시 디테일이 아주 몹시 매우 중요하고, 특히 세트피스 또한 아주 중요한데 그런 부분 공격작업 부분들이 답답합니다..ㅜ -
작성자간지장사무관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한테 한골이상 먹을것같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