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른쪽 수비 없는쪽 선수한테 안주고 수비 두명 몰려있는 공간으로 패스줘서 “왜 저기에 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1

패스가 어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요. 왜 저리로 주나 하고 있는데 태클 그림같이 비켜가더니 홀란이 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