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수비 없는쪽 선수한테 안주고 수비 두명 몰려있는 공간으로 패스줘서 “왜 저기에 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스가 어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요. 왜 저리로 주나 하고 있는데 태클 그림같이 비켜가더니 홀란이 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