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때문에 3차전 결과 상관없이 순위나 이런게 일찍 결정되는게 더 많아지는거 같네요...
이전처럼 골득-다득이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콩고민주공화국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48개국이 되면서 양학을 누가 더 잘하냐로 순위가 결정되는게 불합리하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승자승을 택한건데 이렇게 되니까 3차전이 가비지화되는 부작용이 ㅠ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면에서은 그렇네요 ㅋㅋ
-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가 많으면 라리가처럼 승자승이 맞음
근데 3경기 밖에 안하는데 승자승하면 진팀이 가지는 페널티가 너무 많아짐...
-
작성자Solaris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면에서는 조금 아쉽죠. 경우의 수 따질때 우리는 몇골이고 저기는 몇골인데 이러는 재미가 있는데
-
작성자캐스커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보다 하위권팀들 수준이 떨어지지 않아서 득실-다득을 먼저 봐도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