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승자승 우선 규칙 별로인거 같아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885 목록 댓글 9

 

이거때문에 3차전 결과 상관없이 순위나 이런게 일찍 결정되는게 더 많아지는거 같네요...

 이전처럼 골득-다득이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고민주공화국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48개국이 되면서 양학을 누가 더 잘하냐로 순위가 결정되는게 불합리하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승자승을 택한건데 이렇게 되니까 3차전이 가비지화되는 부작용이 ㅠ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면에서은 그렇네요 ㅋㅋ
  •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가 많으면 라리가처럼 승자승이 맞음

    근데 3경기 밖에 안하는데 승자승하면 진팀이 가지는 페널티가 너무 많아짐...
  • 작성자Solaris |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면에서는 조금 아쉽죠. 경우의 수 따질때 우리는 몇골이고 저기는 몇골인데 이러는 재미가 있는데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생각보다 하위권팀들 수준이 떨어지지 않아서 득실-다득을 먼저 봐도 될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