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승이면 한번 이긴팀이 너무 유리해지는데
이러면 조별리그 진행할수록 경기가 맥빠짐
48개팀이니까 강팀한테 좀 더 이득을 주려고 한거 같은데... 굳이 그럴필요가 있나 싶음
3경기 밖에 안하는데 한경기 이기면 너무 많을걸 가져가요
차라리 라리가처럼 리그1년농사 중에 동률이면 오히려 비슷한 레벨의 팀들끼리 치열해지니까 더 재밌겠지만
두경기하고 다음라운드 진출실패 확정은 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23 new
마즘여. 걍 골득실로 하는게 존잼인데
-
작성자리스 제임스 작성시간 26.06.23 new
강팀한테 어드벤티지 줬다기보단, 전력 비슷한팀끼리 너네 맞대결에서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가 더 크죠.
오히려 골득실이 강팀 vs 약팀이면 그냥 딱 그 한경기 몰아 넣고도 32강 진출 할 수 있는 제도 -
작성자유벤투스 작성시간 26.06.23 new
참가국 늘어나서 양학 많이 나올까봐 승자승으로 바꾼 건가 누가 더 양학 잘했냐로 승부날까봐 그랬나
-
답댓글 작성자Mahomes To Kelce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공식적으로 이 이유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