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그컵 보면서 나이 체감 하는중입니다...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275 목록 댓글 2

예전에는 새벽에 일어나서 연달아 경기 시청해도 중간중간 쪽잠 자면 바로 회복됐는데 이젠 회복 속도가 현저하게 떨어졌네요 ㅠㅜ

 1 주차 주말에 새벽 시청 시도하고 지난 2주차 주말은 1-2경기 보다가 너무 피곤해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새벽경기는 포기입니다. 출장오는 바람에 남아공전 (새벽)을 못보게 되어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 작성자Christian Convery | 작성시간 00:30 new 그것도 그렇거니와 각 국가의 대표팀 노장들 나이가 90년대 초~중반이 대다수이고 90년대생 후반이 전성기 주류 나이대인거 보고 다시 한번 격세지감...
    2001년생 이강인이 20대 중반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