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전,하닉,현대차,솔탑투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02|조회수861 목록 댓글 15

네 종목 중 하나를 팔고 세 종목만 보유 하라면 어떤 종목을 파실건가요. 

가능하시면 비중도 말씀 해주심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02 삼하 갖고있으면 솔탑은 굳이...?ㅋㅋ삼닉현이맞는듯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2 삼하현으로 삼 30 하 45 현25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02 솔이여
  •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솔이죠
  •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