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닉,현대차,솔탑투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02|조회수861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 종목 중 하나를 팔고 세 종목만 보유 하라면 어떤 종목을 파실건가요. 가능하시면 비중도 말씀 해주심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02 삼하 갖고있으면 솔탑은 굳이...?ㅋㅋ삼닉현이맞는듯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2 삼하현으로 삼 30 하 45 현25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02 솔이여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솔이죠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