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도 코스닥은 쭉 이럴까요?

작성자카카가좋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743 목록 댓글 9

삼전닉스 못 탄 사람으로서 너무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3 외인은 코스피팔고 코스닥쪽 사고있긴한데 코스닥도 몇몇 종목 말고는 좋게보이진않네요ㅜㅜ
    저도 와이프랑 합친시드 절반이상이 코스닥이라 빡시네요 요새
  • 답댓글 작성자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외인이 들어오는데도 안올라요...
  • 답댓글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3 카카가좋아 외인은 단타성향이 강해요..
    만약 코스닥 ai나 반도체 소부장이 아니면 힘들거에요 특히 바이오..
  • 답댓글 작성자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10zard 하... 바이오는 없는데 심각합니다ㅋㅋ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03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