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코스닥은 쭉 이럴까요? 작성자카카가좋아|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3 제가 1월에 코스닥리딩후 들어갔을때보다 지수가 더 떨어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언제까지 떨어지나 반등각이 안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3 카카가좋아 국성펀 실시될때부터 오른다는썰이 정배같긴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아이콘앙리5카 그때까지 - 몇프로 찍힐지 무섭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zard 작성시간26.06.03 외인은 코스피팔고 코스닥쪽 사고있긴한데 코스닥도 몇몇 종목 말고는 좋게보이진않네요ㅜㅜ저도 와이프랑 합친시드 절반이상이 코스닥이라 빡시네요 요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외인이 들어오는데도 안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0zard 작성시간26.06.03 카카가좋아 외인은 단타성향이 강해요..만약 코스닥 ai나 반도체 소부장이 아니면 힘들거에요 특히 바이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10zard 하... 바이오는 없는데 심각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03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