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못 탄 사람으로서 너무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03 외인은 코스피팔고 코스닥쪽 사고있긴한데 코스닥도 몇몇 종목 말고는 좋게보이진않네요ㅜㅜ
저도 와이프랑 합친시드 절반이상이 코스닥이라 빡시네요 요새 -
답댓글 작성자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외인이 들어오는데도 안올라요...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03 카카가좋아 외인은 단타성향이 강해요..
만약 코스닥 ai나 반도체 소부장이 아니면 힘들거에요 특히 바이오.. -
답댓글 작성자카카가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10zard 하... 바이오는 없는데 심각합니다ㅋㅋ
-
작성자몽벼리 작성시간 26.06.03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