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이스x를 기다리며..

작성자오다기리 죠|작성시간26.06.11|조회수287 목록 댓글 4

코덱스 우주항공이 -30인데 구하러와줄수 있겠니?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1 저도 -30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다기리 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그래도 힘내고 있네요 ㅠ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1 저도 -25... 타이거 미국우주테크인데 스페이스X 상장하고 본절오면 바로 털거임
  • 답댓글 작성자오다기리 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주 테마에 투자는 좀 이르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