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막 쌍봉이냐 N자 반등이냐 갈림길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11|조회수2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오전 9시 50분 현재 반등할 재료가 없는데...쌍봉만들고 있는 것 아닌가... 그래도 탐욕에 절어 함 속아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1 갠적으로는 쌍봉쪽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필 이어폰으로 베이비몬스터 춤 듣고 있는데 피봇 돌파 알람이 '띠링 띠링' 울리면서 아현이 '옴마 옴맘마 지금 이순가안 ~' 이러는데 안 살 수가 없었네요...(닉스 205만 깨지고 내려올 때 다 팔고 돌파하면 다시 사려고 기준선 알람 걸어놓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