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싹 정리하고, 오늘 관망 좀 하고있는데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11|조회수969 목록 댓글 14

와 진짜 도대체 감이 안 잡히네요 ㅋㅋ

어제 야선과 미장등을 고려했을 때 오늘 상당히 곤두박질 칠꺼라 생각했는데 이것도 말아 올려버리니

무섭네요 국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1 사실 전쟁 이슈만 아님 오늘 살짝 반등 예상이었는데.. 그래도 어쨌든 보합권으로 끝낫군요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1 그냥 매수 매도 안하고 지켜만 보고있네요
    변동성이 너무심해요 ㄷㄷ
  • 작성자유하니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월드컵이라고 닭고기업체 상한가 쳤네요 ㅎ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저래야 돈을 버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1 헉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