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종가 하이닉스가 6%이상 뛰면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782 목록 댓글 2

삼전이랑 시총역전 가능성 있겠네요. 지금 삼전이 거의 보합 수준이라 닉스가 292만원 전후만 가도 역전인 것 같은데요. 제가 계산을 잘못할 걸 수도 있습니다만.

 

삼전이 밀려나는 걸 보게 될지 아니면 수급이 삼전쪽으로 돌아갈지.. 하이닉스 ADR 상장에 대한 SEC 승인이 이번주 초에 나오게 되면, 워낙 절묘한 시점이라 닉스가 시총 1위를 잠깐 찍게 하고 오히려 그걸 기점으로 삼전이 다시 튀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현 시각 삼전도 같이 2% 이상 올라서 6% 가지곤 안되겠네요. 닉스만 가게 놔두진 않는군요.
  •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삼전이 귀신같이 보합으로 다시 자빠지며 시총역전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