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가 하이닉스가 6%이상 뛰면 작성자맨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현 시각 삼전도 같이 2% 이상 올라서 6% 가지곤 안되겠네요. 닉스만 가게 놔두진 않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삼전이 귀신같이 보합으로 다시 자빠지며 시총역전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