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이랑 시총역전 가능성 있겠네요. 지금 삼전이 거의 보합 수준이라 닉스가 292만원 전후만 가도 역전인 것 같은데요. 제가 계산을 잘못할 걸 수도 있습니다만.
삼전이 밀려나는 걸 보게 될지 아니면 수급이 삼전쪽으로 돌아갈지.. 하이닉스 ADR 상장에 대한 SEC 승인이 이번주 초에 나오게 되면, 워낙 절묘한 시점이라 닉스가 시총 1위를 잠깐 찍게 하고 오히려 그걸 기점으로 삼전이 다시 튀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다음검색
삼전이랑 시총역전 가능성 있겠네요. 지금 삼전이 거의 보합 수준이라 닉스가 292만원 전후만 가도 역전인 것 같은데요. 제가 계산을 잘못할 걸 수도 있습니다만.
삼전이 밀려나는 걸 보게 될지 아니면 수급이 삼전쪽으로 돌아갈지.. 하이닉스 ADR 상장에 대한 SEC 승인이 이번주 초에 나오게 되면, 워낙 절묘한 시점이라 닉스가 시총 1위를 잠깐 찍게 하고 오히려 그걸 기점으로 삼전이 다시 튀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