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 동안 우선주를 빼고 계산했네요. 우선주 포함하면 아직 삼전이 높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22 new
걍 삼전레버 비중 다 하닉레버로 옮겨놓을까 고민도 됩니다ㅠ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시총을 아직 뒤집지 못한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S459 헉. 감사합니다. ㅜ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6.22 new
뭐 서로 엎치락뒤치락중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