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시총 1위는 삼성전자라네요 작성자맨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26.06.22 new 그나저나 삼전만 오지게안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니까요. 제 뇌내망상으로 삼전이 다시 앞설 수 있는 시나리오는1. 닉스 ADR 승인 뜨면 셀온으로 삼전으로 수급이 간다.2. 닉스 300만 라운드피겨에 세게 저항 걸려 삼전 40만 될 때까지 못 가고 같이 간다.3. 마이크론 실발 후 삼전이 더 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26.06.22 new 걍 삼전레버 비중 다 하닉레버로 옮겨놓을까 고민도 됩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2 new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시총을 아직 뒤집지 못한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시간26.06.22 new 낮에 추월했었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2 new S459 헉. 감사합니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22 new 뭐 서로 엎치락뒤치락중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