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시총 1위는 삼성전자라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1,12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그 동안 우선주를 빼고 계산했네요. 우선주 포함하면 아직 삼전이 높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 작성시간 26.06.22 걍 삼전레버 비중 다 하닉레버로 옮겨놓을까 고민도 됩니다ㅠ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시총을 아직 뒤집지 못한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S459 | 작성시간 26.06.22 낮에 추월했었죠.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S459 헉. 감사합니다. ㅜ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2 뭐 서로 엎치락뒤치락중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