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분 시총 1위는 삼성전자라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1,124 목록 댓글 7

저도 그 동안 우선주를 빼고 계산했네요. 우선주 포함하면 아직 삼전이 높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 작성시간 26.06.22 걍 삼전레버 비중 다 하닉레버로 옮겨놓을까 고민도 됩니다ㅠ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시총을 아직 뒤집지 못한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S459 | 작성시간 26.06.22 낮에 추월했었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S459 헉. 감사합니다. ㅜ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2 뭐 서로 엎치락뒤치락중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