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오션 주주분들 계십니까~~!!

작성자피쓰앤럽|작성시간26.06.23|조회수434 목록 댓글 14

진짜 장난질 심하네요ㅋㅋㅋ아 정내미떨어져서 죽겠네요

본전오면 그냥 팔고 쳐다도안봐야겠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23 new 8주 있는데 캐나다 까지만 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요ㅠ오르면 바로 팔아야할듯요
  • 작성자Farrokh Bulsara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오션 주주였는데 느낌 왔었어요. 아 장난질치는 주식이구나. 본전만 챙기고 뒤도 안보고 떠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잘하셨네요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물려있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