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장난질 심하네요ㅋㅋㅋ아 정내미떨어져서 죽겠네요
본전오면 그냥 팔고 쳐다도안봐야겠습니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시간 26.06.23 new
8주 있는데 캐나다 까지만 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요ㅠ오르면 바로 팔아야할듯요
-
작성자Farrokh Bulsara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오션 주주였는데 느낌 왔었어요. 아 장난질치는 주식이구나. 본전만 챙기고 뒤도 안보고 떠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잘하셨네요
-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물려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