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공동체사진앨범

학사님 도보성지순례

작성자문병학레오(홍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3 목록 댓글 5

대전가톨릭대학교 신학과 1학년 도보 성지 순례 2박 3일 여정 중 둘째날(6월9일)에 본당 신부님과 사목총무님
성소분과장님외 4분이 방문하여 점심 식사를 준비해 드렸습니다.
학사님은 10일(수) 15시에 본당에 복귀 예정입니다.
건강하게 복귀하실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병학레오(홍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성소분과장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Fr.이정욱다니엘 | 작성시간 26.06.09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도보성지순례를 이어가고 있는 학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정성껏 식사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성소는 하느님의 부르심이지만, 그 부르심을 키워가는 것은 교회의 기도와 사랑입니다.
    오늘의 작은 관심과 따뜻한 환대가 미래의 사제들을 키우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리라 믿습니다.
    수고해 주신 성소분과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문병학레오(홍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쉬실때는 어머니, 본당계실때는 공동체에 헌신하시는 신부님 늘 건강챙기세요~~
  • 작성자김정덕(bona) | 작성시간 26.06.10 2박 3일 도보성지 순례, 집에 가기전 기간이라 더욱 긴 여정이네요.
    지금 이시간이 참 어려우실 시간이네요
    학사님 탈없이 순례 잘 마치고 오셔요.
    학사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 작성자강문희 마리아 | 작성시간 26.06.10 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시는 신부님, 사목회장님, 홍보분과장님, 본당 교우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학사님이 사제성소를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