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님 도보성지순례 작성자문병학레오(홍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문병학레오(홍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성소분과장님 사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이정욱다니엘 작성시간26.06.09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도보성지순례를 이어가고 있는 학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정성껏 식사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성소는 하느님의 부르심이지만, 그 부르심을 키워가는 것은 교회의 기도와 사랑입니다. 오늘의 작은 관심과 따뜻한 환대가 미래의 사제들을 키우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리라 믿습니다.수고해 주신 성소분과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문병학레오(홍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쉬실때는 어머니, 본당계실때는 공동체에 헌신하시는 신부님 늘 건강챙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덕(bona) 작성시간26.06.10 2박 3일 도보성지 순례, 집에 가기전 기간이라 더욱 긴 여정이네요.지금 이시간이 참 어려우실 시간이네요학사님 탈없이 순례 잘 마치고 오셔요.학사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문희 마리아 작성시간26.06.10 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시는 신부님, 사목회장님, 홍보분과장님, 본당 교우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학사님이 사제성소를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