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셀프튜닝-레이키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네 하위체에..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4.04.28|조회수106 목록 댓글 4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네 하위체에 ... https://story.kakao.com/sjin7979/A7062DhEme0


지난 1년 동안의 "셀프튜닝_레이키" 세션 여정
ㅡ신성한 미션 수행...그리고 회복되지 않은 육체.
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9QF/173?svc=cafeapp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봉헌'하나이다!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의탁'하나이다!

죽으라면 죽습니다.

뜻대로 하소서!


내가 가진 것과 내가 받은 것,
내가 내면화한 것과 내가 성취한 현 존재를
다 줌으로써

나는 풍요로운 삶의 무한 8자 흐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아이앰 현존의 태양이
네 하위체를 통해 빛을 비추게 하며,
그 빛은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 모두를 비춰줍니다.

아이앰 현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주적 지성을
인간의 지성으로 이해하거나, 헤아리거나, 가늠하거나 예측할 수 없다!" 
 
ㅡ추측. 분석. 해석. 번역하여 판단. 단정하고
왜곡. 변형. 변질시키지 마라! 
 
초월해있다!

겸손하라!

모름 속으로 들어가라!

깨어 존재하라!

현존!

나는 열린문. 빛의 성배. 빛의 통로이다.

"뜻대로 하소서!"

흐른다.

펼쳐진다.

전개된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다
나를 통해 행하시는 이는 내안에 아버지시다.
ㅡ신과 공동창조.
ㅡ무한8자 흐름완성

ㅡ신성한 미션수행 완성
ㅡ초월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네 하위체에 수천 년 동안 축적된 찌꺼기들을 제거하는 힘든 일임을 이해합니다.
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9QF/169?svc=cafeapp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중에 찾은 하나의 이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4.28 https://story.kakao.com/sjin7979/hT5N9mYVhda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4.28 https://story.kakao.com/sjin7979/c14ZfmQp1C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1.24 https://youtube.com/shorts/6p6ZWxFlIzk?si=5J1HVSOQo1vs2kwq


    무지가 악이다!ㅡ종교ㅡ세뇌ㅡ죄인ㅡ구속ㅡ투사 <보속. 속죄ㅡ어둠. 두려움. 고통. 불행에 중독된 사람들>
    ㅡ십자가의 길ㅡ순교자, 희생양, 구원자 의식
    ㅡ조상 대대로 카톨릭 집안, 집단 무의식, 집단 매트릭스 해체 작업
    https://m.cafe.daum.net/royalcountrol/N9QF/115?svc=cafeapp
  •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4.30
    세션중에는

    한 영혼이 창조된 시작부터 지금까지

    수억겁의 생을 윤회하면서 창조한 매트릭스 ㅡ 수도 없는 공격적인 영체들. 어둠의 염체들. 죽은 영혼들.

    그 영혼을 숙주삼아 네하위체에 기생하는 어둠의 새력들이 펼치는

    아스트랄. 멘탈. 정체성계의
    어둠의 세력들의 에너지 폭격이 쏟아지는 전쟁터에서..

    영혼을 살리기 위해
    최전방에 투입된 자살특공대.
    (사랑의 빛.생명의 빛 투하.투폭!)

    전쟁중에 살기위해서 간신히 라면 끌여먹고..

    세션 마치고 나면( 전쟁 끝)


    내가 가진 모든 물질. 비물질 에너지를 다했기에

    우렁 엄마가 돼서
    손발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간신히 숨만 깔딱깔딱 쉬는 정도.

    그러고 나면 몸은 죽을 것 같으니까
    피를 빨아먹고 싶은? 충동도 올라오고...

    세션중 받은 에너지체
    상처.부상을 치료해야 하는데...

    이렇게 살아있는 채소.과일식이 최고.

    그리고
    대자연.. 어머니 품에서 재충전 해야 하는데...

    어머니 품이 그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